애니
애니명작선
전생귀족의 이세계 모험록 ~자중할 줄 모르는 신들의 사도~ (2023)
252 views as of September 5, 2024.
정~말 오랜만에 재미있게본 코미디 애니, 근데 이제 판타지 하렘을 얹은...
"전생귀족의 이세계 모험록 ~자중할 줄 모르는 신들의 사도~"
여느 양산 애니처럼 제목이 참 길어서 뭔가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다.
주인공인 '시이나 카즈야'는 전생전에 여자이이를 구하려고 몸을 던졌다가 괴한에 의해 죽게되고 이세계의 '카인 실포드'로 전생하게되는 전생물의 주인공이다.
여기서 흔히 전생 특전이라고 하는걸 얻게되는데, 주인공이 전이되는 세계는 '신의 가호'라는걸 인간이 받게되고 이 가호에 따라 여러 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한다.
일반적으로 5살의 나이에 신전에서 신들의 세례를 받으며 가호를 얻게되는데, 주인공은 이미 전생한 직후에 일곱 신들의 가호를 받고 시작하게 된다.
전생의 기억도 있는지라 어렸을때의 카인은 남들모르게 지식을 습득하고 마법을 단련하면서 자신의 내실을 키우게된다.
이후 귀족 영애나 왕녀들과 접점이 생기게 되고 능력을 가진 카인과의 좌충우돌 하렘 라이프가 본작품의 메인 스토리 라인이다.
작품자체가 전생물에서도 하렘과 코미디쪽에 핀트를 맞췄는지 "문제발생" -> "카인 개입" -> "메데타시 메데타시" 등의 전개가 많고 그러다 보니 가벼운 코미디 상황도 은근히 연출된다.
하지만 이런 부분이 억지 코미디라기보다 주인공만의 특이한 환경에서 상황을 재미있게 흘러가게 만드는 주인공부터 주변인물들의 이해력, 눈치력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일상 코미디 느낌으로 다가온다.
애니 자체의 색감도 매우 밝고 캐릭터들도 전부 화사하고 밝은 연기가 많다보니 나름 캐릭터성에 몰입하기도 매우 편한하다.
무엇보다 하렘 히로인으로나오는 캐릭터들이 매우 모에모에하다보니 참 보는 맛이 있었다.
하렘물의 정석인거마냥 에피소드가 진행되면서 나오는 히로인들과 그와 얽히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진다.
이런 작품에서 나올법한 답답한 캐릭터나 클리셰 비틀기용 캐릭터는 거의 나오질않는다.
더불어 나름 악역으로 나온 캐릭터는 2-3분안에 정의구현 당해서 사라진다.
다른 여느 애니처럼 1-2화를 뒤에서 암약하거나 어떻게든 주인공, 주인공 주위의 여자들을 함정에 빠트리려고하는 그런 수준까지 가지도 않는다.
이쯤되면 악역따위 그냥 빨리 화면에서 치우고 주인공과 히로인을 그냥 스크린에 담고싶어하는 욕망(?)까지 느껴지는 수준이다.
이세계전생, 판타지, 하렘, 코믹 적당히 섞인 가벼운 작품을 보고싶을때 매우 추천 하고싶다.
더군다나 순애 하렘물을 좋아한다면 정말 정말 꼭 봐야하는 뒷맛이 좋은 작품이다.
#이세계 #판타지 #내정 #하렘 #치트 #코미디
0
개의 댓글
애니명작선 콜렉션의 다른 글
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11/2024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사상 최강의 마왕인 시조, 전생해서 자손들의 학교에 다니다~ (2020)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재미있는 작품을 감상했다. 여느 양판소 처럼 제목이 좀 긴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사상 최강의 마왕...
09/02/2024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 (2023)
조금은 특이한 이세계 전생물인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 자판기 덕후였던 주인공이 교통사고로 죽은...
08/27/2024
실격문장의 최강 현자 (2022)
이세계 능력자 환생물이라고 볼 수 있는 작품. 주인공인 '마티아스 힐데스하이머'는 전생에 세계 최강의 마법사인 '가이아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