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방패 용사 성공담 (2019)

104 views as of April 23, 2024.

이세계 전이물.

주인공인 방패용사와 더불어 총 4명의 용사가 일본으로부터 이세계로 전이 되었다. 다른 용사는 검의 용사, 창의 용사, 활의 용사로써 소환된 국가의 용사로써 신성시 되지만 주인공인 방패의 용사만큼은 쓰레기 취급하며 쫓겨나듯이 내쳐지게된다.

주인공 자체도 처음에는 이세계의 소환된 용사로써 열심히 하려하지만 비치의 계략으로 인해 사람과 같은 동료들에게 배신당하게되고 마음에 큰 상처를 입고 혼자 떠돌게 된다.

이후 자신을 절대 배신할 수 없는 노예를 사게되고 그 노예와 함께하는 이세계 용사 스토리가 이 애니의 플롯이다.

방패용사가 성장하는 스토리도 나름 디테일하게 잘 풀어내서 감상하는 재미도 있고 그와중에 다른 용사들과는 다르게 이세계에 빠르게 적용해 살아나가는 부분도 통쾌한 부분이었다.


작중에서 검의 용사가 치트라고 언급할저도의 '분노의 방패'는 약간 다른 용사들의 그것과는 궤를 달리하는 입장이긴한데, 전체적으로 주인공이 좀 더 빠르게 각성했다라는 개념이지 딱히 다른 용사들과 힘차이가 큰거같지는 않다.

물론 '방패 용사'라는 타이틀이 이세계에 남기고 있는 특별함은 있긴하다만, 결국 용사라는게 일반적인 이세계 주민들보다 월등히 센 존재라 뭐...

조금 김빠진다라고 느꼈던 부분이 작중에서 한 두번 당해본 비치의 계략에 다른 용사들이 너무 휘둘리는거는 좀 개연성이 없다라고 느꼈고...
어떠한 방식으로 정의구현을 해야하는게 맞지않았나... 하는 답답함이 느껴질정도다.

나중에 다시 적당히 필요할때 쓸 악역으로 남겨둔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긴했다.

현재는 3기까지 나온상태로 4기는 제작 확정 상태로 알고있다.

이러나저러나 빨리 다음 주인공의 스토리가 어떻게 될지 보고싶다.



스토리: ★★★★
주인공 성장형 스토리의 왕도. 거기에 흑화를 곁들인...
세계관: ★★★★
3기까지도 밝혀지지않은 타 대륙의 소식같은게 참 궁금한데 그만큼 설명도 부족한 작품.
작화: ★★★
적당한 작화.
캐릭터: ★★★
주인공은 평범한 남캐지만 그 심리묘사가 나름 깊었고, 다른 캐릭터또한 성장하면서 바뀌어가는 캐릭터성을 가지고있다..
#
0 개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