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익센트리 3단 카드지갑 리뷰
43 views as of January 9, 2025.
작고 슬림하고 컴팩트한 3단 지갑, 익센트리 지갑
노르웨이 회사인 EXENTRI WALLETS 에서 제작되어 국내 수입 회사를 거쳐 판매되는 슬림 3단 카드 지갑이다.
보다시피 매우 작은 사이즈(90mm X 70mm X 10mm)의 지갑형태를 띄고있다.
거의 우리 일반 카드사이즈랑 비슷한 수준의 지갑이다.
재질
지갑 외피는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져있어 제품마다 약간의 문양의 차이가 있다고 한다.
나도 하나만 사서 직접적으로 비교할수는 없지만 말이다.
내피는 나일론 소재로 되어있는데, 이게 미끄럽다보니 실제로 카드를 넣고 뺄때 매우 쉽다.
국내에서 제조, 판매되는 지갑도 같은 소재를 사용하지만 천처럼 펄럭거려서 카드를 오래 빼고 넣다보면 재봉선이 뜯어지는 경우도 발생하는데, 익센트리 지갑은 이 나일론 천이 내부 격벽에 딱 붙여서 제작되어있어 그런일은 없을거 같다.
카드 수납 및 해킹 방지
그 격벽은 RFID 차단 기술이 들어가있어서 외부의 카드 트레이를 제외한 내부의 카드트레이는 RFID 태그 해킹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한다.
카드를 넣을수 있는 공간은 카드를 펼쳤을때 내부에 4장, 카드를 닫았을때 외부의 2장을 보관할 수 있고, 외부의 2장은 중아에 홈이 파여져 있어서 자주쓰는 카드를 엄지로 쉽게 꺼냈다 뺐다 할 수 있다.
지갑을 펼쳐보면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나오며 이 공간의 우측은 옆면이 트여져있어 지폐를 손쉽게 넣고 뺄 수 있다.
또 지폐를 넣는 공간의 한 구역이 명함의 사이즈와 정확히 일치해서 명함 한두장정도도 저기에 보관할 수 있다.
옆면 스테인리스 걸쇠
익센트리 지갑의 포인트라하면 옆면에 부착되어있는 스테인리스 걸쇠이다.
이 걸쇠가 카드지갑이 열리지않게 고정해주는 역할을 한다.
똑딱이나 찍찍이 같은 개념이 아니라 곡선형태로 제작된 스테인리스를 힘으로 걸친다는 느낌이다.
처음에 사고나서 이 부분이 제일 어색하게 느껴지는 부분이긴 하다.
하지만 쓰다보면 결속 장치가 사이드에 있다보니가 전체적인 지갑의 두꺼움이 느껴지지않고 나름 지갑의 앞뒤를 걸쇠 위치로 쉽게 파악이 되는 등, 익숙해지면 나름 꽤나 괜찮은 장치라는걸 알 수 있다.
공식 상품 안내
노르웨이에서 판매업을 하고있는 익센트리 월렛 회사는 위 상품들을 55유로정도에 팔고있으며, 국내 수입사에서는 12-13만원정도의 선으로 이 지갑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페이지에는 제조국 표기가 없긴한데 아마 노르웨이에서 직접 제작하는걸 수입해서 파는걸로 사료된다.
상품 링크
공식 홈페이지 제품 페이지
EXENTRI Wallet Coffee
Explore our exclusive RFID wallet. Our EXENTRI® Wallet is a slim leather cardholder with quick card access and cash compartment. Norwegian design.
https://www.exentri.com/shop/6-wallet/52-rfid-wallet-coffee-brown-leather/
쿠팡 로켓배송
익센트리 3단 빈티지 소가죽 작은 슬림 카드지갑 EX022 커피브라운
이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8Wj0c
#리뷰
0
개의 댓글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