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애니명작선

S랭크 몬스터 베헤모스지만 고양이라고 착각하길래 엘프 소녀의 기사(애완묘)로 살고 있습니다 (2025)

본문 이미지

25년도 1분기에 방영된 19세 작품.
기사였던 주인공이 마족에의해 죽임을 당한 후 S 랭크의 몬스터 '베헤모스'로 전생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죽임을 당하고 눈을뜨게된 주인공은 자신이 S랭크 마물인 베헤모스로 다시 태어났다는걸 인지하고 주변을 돌아다니게되는데, 수면에 비친 본인의 모습은 그저 한마리의 고양이처럼 보일뿐이었다.

본문 이미지

하지만 그 힘은 베헤모스답게 유체여도 어마어마함 힘을 가지고 있었고 대부분의 마물을 죽이고 그 능력을 흡수 할 수 있는 힘까지 보유하고있었다.
하지만 헤메이던 던전속에서 '어스드래곤'을 만나게 되고 전투를 하게되지만 서로에게 상처를 내고 도망치게된다.

상처를 입어 던전 입구근처에서 쓰러진 주인공을 발견한건 C급 모험가인 엘프 '아리아'였다.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아리아는 주인공을 데리고 거주지로 데려가 며칠간 주인공의 간호를 해주게 되고 그런 친절한 아리아에게 주인공은 생명의 은인이 되어 향후 자신의 힘을 아리아를 위해 기사로써 살기로 다짐한다.

하지만 본체는 마물인 주인공은 자신이 힘을 드러내면 마물로 취급이되어 아리아곁에 있지 못하는것으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모험가 길드에서 작은 소동으로 아리아와 어느 모험가 사이에 결투가 일어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아리아를 지키기위해 주인공은 자신의 스킬을 쓰게되는데, 이런 모습을 보고 주변사람들은 마물로써 주인공을 바라보는게아니라 레어 펫인 '엘리멘탈 캣'으로 봐주기 시작한다.

본문 이미지

이렇게 아리아의 펫인 '타마'로써 아리아와 같이 살게되고 이후 아리아의 모험에 동행하면서 아리아를 지켜주게된다.
아리아 본인도 여러 동료를 만나면서 점차 모험가로써 성장하게 되고 이야기의 끝에서는 초대 용사와 그를 따르는 성수와 비슷할정도로 인정받게 된다.


본문 이미지대장장이 발칸
본문 이미지드래고뉴트 스텔라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 대장장이인 '발칸', 타마가 대치하고 결국 죽인 후 인간으로 다시 환생한 '스텔라'등의 동료를 만나게 되고 이들 모두 타마를 동료 이상의 관계로 좋아하게 되어 약간의 하렘의 구도가 그려지는데, 주인공이 인간이 아닌 마물, 고양이의 모습이다보니 약간 느낌이 인간과 고양이의 사랑을 보여주는듯한 구도를 가지고있다.

하지만 단순히 펫을 귀여워하는 수준이 아니라 정말 이종족간의 관계를 원하는듯한 수위 표현이 자주 나오게된다.
이런 부분이 이 작품이 19세 작품임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연출이 아닌가 싶다.

본문 이미지

수위로 말하자면 19세인 이유는 작중에서 목욕씬이 생각보다 자주나오는데, 그런 부위일때 가슴은 적나라하게 보여서 그렇다. (아랫부분은 가려져있지만...)

전반적으로 하렘 뽕빨물처럼 보이지만 주인공이 인간이 아닌 고양이라서 참 묘한 관계로 보여지며 아리아 조차 어렸을적 주인공과 비슷한 엘레멘탈 캣에 구해져서 그런지 미래의 짝이 고양이인 주인공이어도 상관없다는 듯한 표현이 나와서 참 므흣한 장면이 은근히 나오긴하지만 뭐 본편에서 본방을 한다던지의 묘사는 전혀 없다.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주인공도 어디까시나 '기사'로써의 선은 지키려고 노력하고있고 후반부로 갈수록 꽁냥대는것보다 아리아의 성장과 그 이야기가 더 주인공이 되다보니까 말이다.
전체적으로 뽕빨물답게 여주인공도 정말 이쁜 작화로 그려저서 눈호강이 매우 되었던 애니이다.

에루샤 총평
서사
연출
매력
"이종교배가 가능한 주인공과 엘프 소녀의 이야기"

#판타지 #하렘
0 개의 댓글
애니명작선 콜렉션의 다른 글
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Ⅴ 풍요의 여신편 (2024)
05/02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Ⅴ 풍요의 여신편 (2024)
작년 4분기에 방영된 던만추 5기에 해당하는 풍요의 여신편.지난 심층던전에서 살아돌아온 벨 일행의 휴식기와 함께 '풍요의 여주인'의 직원인 '시르 플로버'의 연애가 메인 스토리로 시작되는 작품이다. 4기에서 마찬가지로 주점의 직원이자 이전 '아스트레아 파밀리아'의 단원이었던 '류 리온'과 주인공인 '벨 클라넬'은...
샐러리맨이 이세계에 갔더니 사천왕이 된 이야기 (2025)
04/30
샐러리맨이 이세계에 갔더니 사천왕이 된 이야기 (2025)
25년도 1분기 이세계 전이물 작품.정말 가볍게 보기 시작한 작품인데, 작품 끝에가서는 정말 여운이 크게 남는 작품이었다. 작품의 주제는 회사의 사축으로 40살이 다되가는 '우치무라 덴노스케'의 이세계 사천왕 취직기를 다룬다.흔히 회사의 사축으로 일하며 나름 회사의 미래를 위해 분골쇄신하며 여러 개혁안과 열정을...
꽝 스킬 《나무 열매 마스터》 (2025)
04/28
꽝 스킬 《나무 열매 마스터》 (2025)
25년도 1분기 작품인 먼치킨물 작품.딱히 이세계니 뭐니 그런건 없고, 판타지 세계관에서 '스킬의 열매'를 먹음으로써 일어나는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작중 세계는 인간은 태어나서 '스킬의 열매'를 먹게되면 1개의 스킬을 얻게되는데, 이 스킬을 통해 인생이 결정될 정도로 큰 영향을 끼친다. 소꿉친구 레나, 마을 소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