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젠존제 프랭크버거 콜라보, 냠냠대작전 (Operation Yum!)

by 에루샤
젠존제 프랭크버거 콜라보, 냠냠대작전 (Operation Yum!)

이번에 젠레스 존 제로와 프랭크버거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예전에 원신과 알볼로 피자가 콜라보를 한 이후로 한국에서 세번째 음식점과의 호요버스 게임의 콜라보 이벤트이다.

뭐 흔히 비~싼 콜라보 메뉴를 시키면 게임 굿즈와 더불어 인게임 아이템을 주는 교환코드를 얻을 수 있는 그런 방식이다.
붕스는 내가 안해서 어떤건지 잘 모르겠고 원신의 경우에는 인게임 바람의 날개 스킨을 하나줘서 꽤나 좋았었다.

이번 콜라보는 단순히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얻을 수 있는 아크릴 키링과 리딤코드를 주는 이벤트와 현장에서 여러 콜라보 굿즈를 살 수 있는 이벤트 두가지로 나누어졌다.

본문 이미지

현생에선 좀 무리기도하고 거리도 멀어서 그냥 지역의 프랭크 버거에서 시켜먹는걸로 만족하기로 했다.

나는 배달로 해당 콜라보 메뉴를 시켜먹었는데, 출시 당일날에는 메뉴를 판매했었는데 다음날인 토요일엔 모든메뉴가 다 내려가 벌써 키링 물량이 다 떨어졌나 싶었다.
하지만 일요일에 다시 찾아보니 판매하는 매장이 있었고 거기서 엔비 콜라보 메뉴를 시켰다. (버니스 메뉴가 없어서...)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배달온 음식은 무려 '방부'모양의 종이상자 안에 있었다.
걍 봉다리에 올줄알았는데 패키지 상자까지 콜라보 상자를 따로 쓸줄이야...

겉면에는 엔비와 버니스의 콜라보 일러가 그려져있었다.


본문 이미지

패키지 상자를 열면 프렌치 프라이나 콘샐러드같이 사이드메뉴가 들어있는 박스와 더불어 메인음식인 햄버거가 들어있었다.
다행이 넘치거나 그러지않아서 포장이 상했다던지 더러워져서 보기 좀 그런 경우는 없었다.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남는게 사진이다보니 사이드메뉴 박스도 찰칵, 굿즈도 찰칵!
음식은 뭐 무난한 프랭크버거였다.

콜라보메뉴가 거의 18,000원에 육박하다보니 맛을 쪼금 기대하긴했는데, 뭐 굿즈값이 만원이라 생각하면 나쁘진 않았다.
프랭크버거 맛이야 뭐 말할필욘없을정도니 말이다.


그리고 대망의 랜덤 굿즈는~

본문 이미지

버니스 아크릴 키홀더가 나왔다!
와!!
엔비도 이쁘지만 버니스 가지고 싶었는데 정말 기뻤다!

비록 젠존제를 늦게 시작해서 버니스 픽업을 한 번도 보진 못했지만 캐릭터는 정말 맘에들었는데 (클레느낌) 이렇게 굿즈로라도 만나게 되어서 정말 기뻤다.


리딤코드로 인게임 전시물과 칭호도 얻을 수 있다하니 한번정도는 먹어도 나쁘지않은 콜라보 이벤트였다.


본문 이미지

일단 햄부기는 진리니까 말이야!!!

#리뷰 #식도락
0 개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