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그림 연습

37주차 그림결산

37주차  그림결산

이번주를 시작하면서 그려본 연습그림.
원본은 어느분이 그린 카르테시아가 에클레시아에게 (가슴을 까며) 알베르를 자랑하는 컷의 구도를 이용해서 카르테시아만 가져와서 다시 복장을 그려본 작품이다.

더불어 혁언룡에서 사용한 날개를 SD 캐릭터에 맞게 대충 그려봐서 뭔가 자신만만하게 으스대는 카르테시아를 그려보았다.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이어서 날개와 배경을 뺀 이미지도 만들어서 유희왕 밈에 맞게 포영맞고 착해진 그림으로도 표현해보았다.
나름 재미있게 하는 게임을 그려본 작품이라 요 한주간 친구랑 재미있게 상황 맞춰서 쓴 그림이다.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이어서 그린 그림은 친구한테 그림하나 그려준다고하니까 티아라멘츠 캐릭터를 그려달라는 요청을받아 내가 제멋대로 그려본 그림이다. (이런 그림을 원한건 아니었겠지만 ㅋㅋ)

무지성 덤핑을 하는 키토칼의 모습을 뜌땨콘 밈으로 한번 그려보고 싶었다.


본문 이미지

물론 선만따는 정도로티아라멘츠 허프니스도 한번 그려보긴했는데, 얘내들 복장 디테일도 너무 어렵고 의외로 인어 컨셉이라손이나 발표현이 내가 그려본적없는 레벨의 그림이라 여기까지만하고 포기했다.

뭐 채색까지 넣는다면 볼만하겠지만 이때부터 스케치나 선을 잘 그려내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브러쉬도 바꿔보면서 나만의 세팅을 찾아보고 있는 과정이라 채색은 스킵했다.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온라인에서 3D 포즈사이트에서 캐릭터 구도를 따와서 한번 대충 라인 따본 그림이다.
뭔가 원본이미지의 디테일이 없다보니까 따라그리는것도 되게 아쉬웠던 작품이다.

새삼 아직까진 따라그리는거이외에는 실력이 전혀 늘지 않았다라는걸 깨닫게 해준작품이다.


뭔가 내가 그리기 편한 세팅이나 그림체를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다음주에는 이런 생각에 부합하는 그림을 좀 더 그려볼 생각이다.

친구에게 줄 리츠코 그림도 하나 그려야겠지만 말이다.

#그림
2 개의 댓글
키니P 4달 전 대댓글
리리리리릿쨩
에루샤 certified 4달 전 대댓글
@키니P
다음주 결산을 기대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