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그림 연습

50주차 그림 결산

음...
이번주는 아니에스 특집으로다가 그림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그래도 연휴도 껴있고 다른걸 더 많이 하느라 그림에 시간을 많이 쏟진 못했지만 말이다.

50주차 그림 결산

이번주에 제일 공을 들여서 그려본 그림.
뭔가 선의 강약도 조절하면서 연필로 그린 그림느낌이 나게 최대한 그려보았다.

확실히 연필화는 흑백그림이 더 어울리는건가 싶으면서도 꽤나 재미있게 그려서 만족스러운 작품.

더군다나 저번에 에스텔을 잔뜩 그려서 내 궤적 첫 작품인 계의 궤적 히로인을 그리고 싶은 마음이 크게 다가왔기 때문에 더욱이나 재미있게 그린 그림이다.


content_image

작중에서 아니에스가 생각보다 반을 좋아하는 어필을 많이 내기도하고, 순수한 여주인공 캐릭터 답지않게 은근히 19금 책도 보면서 여러 지식(?)을 습득한다는 설정이 있어서 그런 느낌의 요염하고도 관능적인 아니에스를 그려보고 싶었다.

그래서 역광느낌의 그림으로 표정과 안광만 살려서 갸루 느낌이 나도록 한번 그려보았다.
생각보다 금방그린 그림인데 원하는대로 느낌이 잘 나서 꽤나 만족한 그림.


아니에스를 그리다보니 뭔가 삘이 받아서 다음으로 그려본 그림이...
아니에스와 일레인, 반의 야짤이다.

content_image클릭하면 뭔가 보일수도...?

뭔가 라인을 딸때까진 되게 스피드하게 그린 그림인데, 채색을하려다보니 느낌이 잘 안와서 선화로 멈춘 그림이다.
원본이 되는 구도의 2명은 꽤나 몸매가 슬랜더했지만 일레인도 아니에스도 한 가슴 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육덕이면서 야스하게 그리는데 꽤나수정이 들어간 그림이다.

언제 시간이 되면 이 그림도 채색으로 마무리하고싶긴한데...
뭐 그거는 그때가서...


content_image

마지막 그림은 트위터에서 찾은 어떤분 프사를 그림으로 한번 그려보았다.
나름 거친 스케치 느낌에 간단한 채색만 곁들여서 그 느낌을 표현해보고 싶었는데, 실사 사진은 왜곡이나 표현이 실제 그림과 다른부분이 은근있다보니까 그런 부분이 위 그림에선 좀 어색하게 나타난것같다. (특히 다리부분)

역시 적당한 수준의 리터칭이나 구도변화는 필요한걸 새삼 느낀 그림이다.


이러니저러니 이것저것 이번주고 많이 그렸구나...
진짜 다음주는 추석연휴 메인이고 집에서 딴짓할꺼 뻔하다보니 그림 한장 그릴까 말까해서 뭘 그려볼까 아직도 고민중이다.

요즘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있는 하늘의 궤적 그림이나 하나 그려볼까? 하는 생각중~

#그림 #야짤
2 개의 댓글
일레인보다 1달 전 대댓글
Comment Image
에루샤 certified 1달 전 대댓글
@일레인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