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반복되는 이야기와 시점에 따른 반복 스토리 구간을 넘어서 이야기가 전개되었던 4화!
이번편의 주인공은 아카리라 봐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스크린을 정말 많이 채워줬다.
흔히 말하는 주인공의 적대적인 포지션에 있기도해서 적당히 감정이입도 잘 되면서도 나중에는 꽤나 훈훈한 라이벌 느낌나게 정리한게 꽤나 괜찮은 연출이 아닐까 싶다.
1-3화 각본가가 같고 4화는 다른 각본가가 쓴 티가 확 나는 전개였던것 같다.

자막은 SubsPlease 기준
존댓말과고풍스러운 언어 사이에서 아카리만 전생자 다운 어투를 사용해서 그런지 꽤나 스토리의 단조로움을 깨준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나름 3차원 느낌도 나고 생각이 없으면서도 있는 활기발랄한 명랑한 캐릭터성을 성우나 작화가 잘 표현하다보니까 그렇게까지 싫어하지는 않을정도의 적군 포지션이라 호감이 꽤나 갔던 타입이 아닐까 싶다.
덕분에 음성만 주구장창 들으면 번역하는 입장에서도 아카리 파트는 꽤나 재미있게 번역하기도 했고, 게임이야기 같은 메타적 표현과 시대 속 아가씨 표현이 자유롭게 넘나드는 부분이 정말 재미있던 작업이라고 생각한다.
오프닝, 엔딩도 조금 가사 조정도 했고, 싱크도 더 잘 맞게 보정했고 이번 작업은 좀 익숙해져서 그런지? 아니면 그저 내용이 재미있어서 정신없이 했는진 몰라도 꽤나 빠르게 완료되었다.

이번편도 역시나 아쿠아와 티아라가 꽁냥대는 장면이 많이나오는데, 보통 눈물을 훔쳐주는 장면은 손으로 하겠지 싶었는데 그걸 키스로 하는 장면을 보고 이야 이정돈 되야 여성향이구나 하는걸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준 편이었다.
#자막 #단편자막 #영애
14
개의 댓글
ㅇㅇ
2일 전
잘보고 있습니다
ㅇㅇ
2일 전
고마워용
꿈결노을
2일 전
4화 자막 감사합니다^^*
에루샤
2일 전
@꿈결노을
이번화도 정말 재밌었네요~
답글
ㅇㅇ
2일 전
감사합니다
아이린
2일 전
감사합니다 ㅎㅎ!
작은아이
2일 전
자막 잘 보겠습니다.
ㅇㅇ
2일 전
자막 감사합니다
PureBean
2일 전
감사합니다!
ㅇㅇ
1일 전
얼마나 재밌으셨으면...
에루샤
1일 전
@ㅇㅇ
1-3화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볼만해서 그런지 나름 재미있다고 느꼈어요.
그만큼 그동안 제 역치를 낮춰버린것인지... 하하
답글
요시요시
1일 전
치노
1일 전
4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키니하라
*********@*****.***
1일 전
하... 훨씬 재밌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