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나의 고대전설급 옛 그림들
내가 진짜 예전(2009년도)에 그렸던 디지털 그림이 있길래 기록용으로 여기에 남기고자한다.
지금보면 하..하.. 좀 여러가지로 부끄럽기도하고, 한편으로는 그때를 추억하는 그림이 아닐까 싶다.

이건 뭔가 자캐느낌으로 예전에 그려본 느낌인거같다...
날짜적혀있는걸로봐서는 14년도? 날짜가 적혀있긴한데, 기억이 가물가물...

이건 월드 디스트럭션이라는 애니를보고 꽤나 마음에 들었던 장면을 포토샵 펜툴로 그려본 그림이다.
트레이싱이긴한데 손으로한 트레이싱이 아니라 포토샵툴로 해본 펜툴로 기억한다.
이야...
부끄럽다!

이것도 어렴풋이 기억난다.
한창 유희왕 5Ds(파이브디즈)가 방영될때 주인공인 후도유세를 그려본 그림이다.
저 장면이 오프닝에 나왔던장면인가? 아이캐치에 나왔던 장면으로 기억한다.
워낙 유희왕이 그림체가 굵고 딱딱한 편이라 나름퀄리티가 괜찮게 나와서 그때도 지금도 만족하는 그림.

이거는... 09년도보다 더 이전에 그림판인가 포토샵으로 마우스로 그렸던 그림... 같다.
아마 캐릭터는 던파했을시절 내 주캐인 엘마인거같은 기분인데, 폰트쓰는 감각보니 아무리봐도 옛날의 중2병 잔재가 아닐까... 싶다...

이것도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으로 기억하는데, 애니 자체는 전혀 기억이 안난다.
망각의 오블리비언이었나?
뭔가 단편이 여러개 묶인 작품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말이다.
이때는 한참 펜툴로 얇은 선화를 따는 그림을 많이 그렸던걸로 기억한다.

이건 내가 그린 그림은 아니다.
친구녀석의 동생분이 그려준 그림으로 그때당시 내 마비노기 캐릭터를 그려줬다.
정말 마음에 들어서 향후 4-5년은 블로그 프로필이나 배경화면으로 쓴 그림이다.
그림에서보면 알듯이 마커펜으로 채색한 그림을 사진으로 제공받은거라 특유의 채색 재질이 느껴지는 그림이다.


이런식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대기화면이나 블로그용 상단 배경이미지로 만들어썼었다.
뭐 얼추이렇게 내 하드에 고이 모셔져있는 그림을 올려봤다.
그래도 블로그에 이렇게 모아두는게 나중에 보기는편하니까...
한번 올려보았다.
아이 부끄러워
#그림
6
개의 댓글
키니하라
*********@*****.***
2주 전
대댓글
첫 그림은 13~18년도 사이에 새로 블로그를 개편하셨던 시절의 프사되십니다. 왜 그 시절이냐면, 그 이후에 닫혔거든요. 후도 유세이는 정말 강렬한 인상을 주는 그림이었습니다.
어디 그럼 데이터가 아닌 종이 그림을 책장에서 꺼내서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진 고대전설)
정신차린 키니
2주 전
대댓글
@키니하라
에루샤
2주 전
대댓글
@정신차린 키니
그만둬!!! 잊혀진 유산을 멋대로 꺼내면 저주에 걸려버렸!
에루샤
2주 전
대댓글
@에루샤
네네하라
2주 전
대댓글
@에루샤
삭제된 댓글입니다.